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는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바로 송혜교와 이혼 후 대중들과 만나는 송중기가 주연으로 나오는 첫작품이기 때문이죠. 물론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는 송중기 출연뿐만 아니라 여주인공으로는 김태리가 출연하고 진선규와 유해진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캐스팅에서부터 대작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의 감독은 [늑대소년]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짐승의 끝] [남매의 집]까지 장르 반복 없이 항상 새로운 이야기와 형식을 선보여온 조성희 감독이 맡았어요. 이번 영화 승리호도 한국 최초 우주 SF 블록버스터 장르로 기대가 되네요.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줄거리


영화 승리호는 지금으로부터 80년 후인 2092년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2092년 지구는 병들어 사람이 살 수가 없어 인류는 지구 대신 새로운 보금자리인 우주 위성궤도 UTS에서 살아갑니다.

□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
□ 과거에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장선장
□ 갱단 두목이었지만 이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

4명이 모여 우주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를 이끌고 우주쓰레기를 열심히 치우는데요.
어느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하게 되는데요. 돈이 절실한 선원들은 도로시를 거액의 돈과 맞바꾸기 위한 위험한 거래를 계획하며 큰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데요.

승리호 | 공식 예고편 | Netflix

영화 승리호 등장인물


영화 승리호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얼굴만 보셔도 누군지 알 수 있는 쟁쟁한 배우들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작품이라 따로 추가적인 설명은 많이 하지 않겠습니다.

영화 승리호 태호역 송중기


송중기는 늑대소년 이후 8년 만에 조성희 감독과 승리호로 다시 만났게 되었는데요.
송중기는 늑대소년 촬영 당시부터 조성희 감독님이 승리호의 줄거리를 말씀하셨다고 인터뷰했는데요.
이 인터뷰를 보고 100년 후의 미래를 이렇게 디테일하게 오랫동안 구상했으면 스토리가 얼마나 탄탄할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영화 승리호 장선장역 김태리


김태리 배우님은 [아가씨] [미스터 선샤인] 에서부터 팬이었어요. 그리고 2018년 리틀 포레스트를 마지막으로 오랜만에 영화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너무나도 기뻤답니다. 예고편을 보면 기존에 김태리 배우님이 연기하셨던 배역과는 다른 느낌이라 더욱 기대가 되네요.

영화 승리호 타이거 박역 진선규


진선규 배우님은 정말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시며 2020년 대종상 영화제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셨는데요. 진선규 배우님의 작품활동을 보면 정말 작품을 선택하시는 능력이 뛰어나세요. [극한직업] [범죄도시] [킹덤] [육룡이나르샤] 등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넘나들며 쌓으신 연기내공을 이번 승리호에서도 어떻게 보여주실지 빨리 보고싶네요.

영화 승리호 로봇 업둥이역 유해진


유해진 배우님의 인간미 넘치는 연기력이 전매 특허신데 이번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에서 인간미를 버린 아니 인간이 아닌 로봇을 연기를 하시는 것 뿐만아니라 모션 캡처 연기를 하게 되었어요.
모션 캡처는 [반지의 제왕] 에서 골룸을 연기한 할리우드 스타 앤디 서키스를 통해 전 세계에 알려진 연기 방식인데요.
유해진 배우님이
국내 영화 사상 최초로 모션 캡처 연기에 도전한다니 꼭 봐야겠네요!

영화 승리호 도로시역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