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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관련주 삼기 주가 전망



삼기

차량경량화 및 전기차부품 사업이 주력

삼기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전문회사입니다.


※ 다이캐스팅이란 다이 주조로 불리며 필요한 주조형상에 완전히 일치하도록하여 금형과 똑같은 주물을 얻는 정밀주조법으로 자동차 부품을 만드는데 많이 쓰이는 기술입니다.

삼기 주요제품

□ 자동차 부품 및 합금
삼기 자동차 엔진 • 변속기 알루미늄 부품의 매출이 집중되어 있어요.
□ 미래먹거리 : 전기차 • 수소차 부품

현대 아이오닉 • 기아 니로에 납품중인 삼기제품


삼기 친환경자동차(전기차 • 수소차)의 탈내연기관 시대로의 변화에 맞춰 준비된 전기차 부품 및 차량경량화(샤시) 제품을 개발 • 양산할 수 있는 기술과 설비를 보유하고 있어요.

삼기 매출구성

삼기 매출구성은 변속기부품 47.77%, 엔진부품 22.97%, 하이브리드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20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삼기 매출액은 12.4% 증가, 영업이익은 112.8% 증가, 당기순이익 흑자전환하였어요.

코로나19 및 글로벌 시장 위축에도 불구하고 SUV차량과 친환경 자동차의 수출 견인으로 인해 1분기는 비교적 판매호조를 나타냈고, 올해 연말부터 글로벌 자동차 수요가 회복 될 것이라 기대하며 실적이 더 좋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요.

삼기 주주


삼기 최대 주주는 삼기 대표이사인 김치환 씨 (외13인)가 삼기 지분 32.71% 보유하고 있습니다.

삼기 배당금


삼기 배당금은 배당수익율이 0.00% 입니다. 삼기 배당금은 미정 입니다.

2018년 삼기 배당금 : 45원
2019년 삼기 배당금 : 0원
2020년 삼기 배당금 : 미정

삼기 주가 전망 증권사 투자의견


삼기 주가 전망에 대한 증권사 투자의견은 없습니다.

삼기 주가 개인적인 전망

삼기 일봉차트


삼기 주가 전망 위해 삼기 일봉차트를 보면 20년 마지막 윗꼬리양봉을 기록하였네요. 급등 후 위꼬리양봉은 좀 위험한 신호인데요. 급등한 종목이 조정기간을 가지기 전에 보이는 흔한 패턴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현재 주식시장의 자금유동성이 역대급으로 풍부하다는 점 주가가 상한가 기록한 날 종가보다 5% 상승한 주가에서 마감했다는 점이 상승의 여력이 남아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해서요. 추가매수라면 투자에 유의하시고 관망하시는 것이 좋아보이고 종목을 보유중이시라면 분할 매도 하시는 전략이 좋아보이네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해요.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할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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