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뤼팽

넷플릭스 뤼팽은 모리스 르블랑의 뤼팽 시리즈가 모티브인 것 같아요. 우리나라는 [아르센 뤼팽]이라는 이름보다 루팡이라는 이름이 더 익숙하겠네요. [괴도 루팡]말이죠.
아르센 뤼팽 성관(城館)이나 상류사회의 살롱이 아니면 습격하지 않는 이상한 신사이자 어떠한 사람으로도 변장할 수 있는 사나이로 도둑이면서도 신사라고도 불리는 인물이죠.


넷플릭스 오리지널 현대판 뤼팽 은 과거의 아르센 뤼팽 과 어떻게 다른지 어떤 능력이 있는지 답을 찾아가며 보는 재미 뿐만아니라 넷플릭스 뤼팽 감독은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감독이었던 루이 르테이에가 맡아 어떤 연출을 할지 보는 재미도 있을 거예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뤼팽 간단 줄거리


뤼팽 (Lupin, 2021) 티저 예고편


뤼팽 의 내용은 25년 전 아버지가 억울한 누명을 쓰고 죽게 된 배경에 프랑스 최고 재벌이 있었어요. 그의 아들인 아산이 뒤늦게 진실을 알게된 후 그들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아산은 자신이 동경하는 뤼팽 으로 다시 태어나 복수를 하게 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뤼팽 등장인물


넷플릭스 뤼팽(아산) 역 오마 사이

오마 사이는 프랑스인으로 78년생 만 42세네요. 넷플릭스 뤼팽 예고편을 봤을 때 액션 씬들을 보면 젊으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나이가 드신 분일줄은 몰랐네요. 대표작으로는 2011년 개봉작인 [언터쳐블 1% 우정]에서 드리스 주연 역을 맡으셨네요.

넷플릭스 뤼팽 역 루디빈 사니에


루디빈 사니에는 프랑스인으로 79년생 만 41세네요.
루다빈 사이에는 10살부터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로 데뷔했어요. 이후 TV와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였죠. 대표작으로 2002년 개봉한 [8명의여인]을 통해 베를린 영화제 등 여러 영화제에서 상을 받아 프랑스 차세대 여배우로 주목받았던 배우시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