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1월 개봉 예정작 어둠을 보았다 Sightless


넷플릭스 1월 22일 개봉하는 영화 [어둠을 보았다]는 신인 감독인 쿠퍼 칼이 2017년도에 제작된 단편 영화 '어둠을 보았다'라는 동명의 영화를 바탕으로 만든 러닝타임이 총 1시간 29분심리스릴러 장르의 영화 입니다.


넷플릭스 어둠을 보았다 간단 줄거리


바이올리니스트 였던 여주인공 엘렌은 어느날 괴한의 갑작스러운 스프레이 공격으로 시력을 잃게 됩니다. 멀리 있는 엘렌의 가족들을 대신해 주변에 낯선 이웃들의 도움을 받으며 시력을 잃은 삶을 받아들이며 회복해가는데요. 하지만 언제인가부터 시작된 주변 사람들의 행동과 알 수 없는 이상한 일들이 엘렌에게 일어나게 되면서 발생하는 이야기입니다. 이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넷플릭스 어둠을 보았다 직접 보면서 알아가세요라고 말씀드리지만 정말 이 영화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어서 직접 보셔야만 할 거예요.

[어둠을 보았다 예고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는 아니지만 북미 온라인 배급사인 MarVista Entertainment가 넷플릭스와 제휴관계인 배급사라 넷플릭스에서도 어둠을 보았다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네요. 북미에서 개봉한 영화도 지구 반대편인 한국에서 이렇게 빠르고 손쉽게 볼 수 있는 것이 넷플릭스 강점인 것 같아요.


넷플릭스 어둠을 보았다 등장인물


어둠을 보았다 여주인공 : 매들레인 페치


1994년 8월생으로 매들레인 페치는 2017년도 제작된 《리버데일》시리즈의 '셰릴 블로섬'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입니다. 리버데일도 정말 재미있는 미드이니 한번 찾아보세요.


넷플릭스 [어둠을 보았다] Sightless 포스터를 보면 여주인공 엘렌의 눈을 날아가는 새가 가리고 있는데요. 영화 속에서도 등장하는 이 새가 과연 어떤 의미인건지 생각하며 영화를 보시면 더욱 흥미진진하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어둠을 보았다]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