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크로바이옴 코넥스 대장주 지놈앤컴퍼니 주가 전망

지놈앤컴퍼니

장내 미생물 기술 선도업체

기존 면역항암제에 효과 없는 환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바이옴 및 신규타겟 기반 First-in-Class 면역항암제 개발하고 있어요. 
※ 마이크로바이옴이란? 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의 유전정보 전체”나 “미생물 자체”를 일컫는 용어.
“인간의 몸에 서식하며 공생하는 미생물”인 마이크로바이오타 (Microbiota)와 지놈 (Genome) 의 합성어입니다.

지놈앤컴퍼니 주력 파이프라인


GEN-001(면역항암제) : 머크와 화이자가 공동 개발 중인 면역항암제 바벤시오와 병용 형태로 미국에서 임상을 시작했어요. 국내에서도 임상시험계획(IND)을 통과해 임상 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SB-121(뇌질환 치료제) : 오픈 이노베이션으로 추가한 파이프라인으로 8월 미국 바이오텍ㄴ 싸이오토 바이오사이언스에 77억원을 투자해 최대주주가 되었습니다. SB-121은 현재 단일 균주로 개발된 자폐증 치료제 중 가장 개발 속도가 빠른 치료제 입니다. 내년 상반기 임상 1상 진입을 목표로 공모 자금의 일부는 싸이오토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GEN-501(피부질환 치료제)

GENA-104 : 면역관문억제제로 기존에 알려진 PD-1, PD-L1 등이 아닌 새로운 타깃의 항원을 발굴해 개발한 항체입니다.

2019년 12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050% 증가, 영업손실은 123.9% 증가, 당기순손실은 179.5% 증가하였습니다. 

지놈앤컴퍼니 주주


지놈앤컴퍼니 최대주주는 지놈앤컴퍼니 공동대표 박한수 지놈앤컴퍼니 지분 17.71%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대주주 역시 지놈앤컴퍼니 공동대표 배지수 지놈앤컴퍼니 지분 16.52% 보유중입니다.

지놈앤컴퍼니 배당금


지놈앤컴퍼니는 아직 상장전 기업이기 때문에 배당금이 정해져 있지 않아요. 상장후 알 수 있습니다.

지놈앤컴퍼니 주가 증권사 투자의견


삼성증권 서근희 분석가
마이크로바이옴, 면역항암제 의 낮은 반응률 극복 가능하다고 전망.
GNOCLE 플랫폼 기반으로 마이크로바이옴, 항체의약품 기반의 면역항암제 개발.

미래에셋대우 김대희 분석가코넥스 시가총액 1위의 마이크로바이옴 업체
※ 코넥스란 초기 중소기업을 위한 주식시장 입니다.

증권사들의 지놈앤컴퍼니 주가 목표액과 투자의견은 아직 미정 이네요.

지놈앤컴퍼니 공모개요


지놈앤컴퍼니 공모가는 4만원으로 12월 10일 결정되었어요.
희망 공모가에 최상단이네요.

기관 공모는 총 1천482곳의 기관이 참여해 경쟁률은 1천163.49대 1로 흥행에 성공했어요.

일반투자자 공모는 핸국투자증권이 상장주관사로 12월 14~15일 40만주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는데 4억주가 넘는 건수의 청약이 공모되었어요. 청약 증거금은 무려 10조원에 육박할 정도로 지놈앤컴퍼니 공모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지놈앤컴퍼니는

공모가 기준 총 800억 원을 조달하게 되는데요.
지놈앤컴퍼니는 이 공모 자금을 바탕으로

△각 파이프라인의 경쟁력 강화
△우수 연구진 및 연구 시설 확보
△혁신 신사업 발굴 및 추진
△해외시장 확대

특히, 주력 파이프라인인 마이크로바이옴 면역 항암제 및 신규 타깃 면역관문억제제 임상 개발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라고 전해집니다.

지놈앤컴퍼니 상장일은 12월 23 지정되었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