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SBS 드라마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 시즌2 이어 방영되는 드라마로 주목받았지만 모범택시 출연자인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학교폭력 • 그룹 내 왕따 의혹으로 드라마에서 중도 하차하는 등 어려움이 있었어요.

드디어 4월 9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방영 된다고 하네요. 방영시간은 오후 10시부터 방영되며 드라마는 총 16부작으로 예정돼 있습니다.

모범택시 봐야하는 이유.


첫번째 이유. 이나은의 빈자리에 표예진 배우님이 합류해 이미 촬영한 장면을 처음부터 재촬영하여 한번 찍어본 장면들이라 부족한 부분을 더 채워 완벽하게 촬영하였다고 모범택시 관계자가 인터뷰 하였네요.

두번째 이유. 모범택시 연출을 담당한 박준우 PD는 [닥터탐정] 드라마의 연출을 진행했지만 크게 흥행되지 못했습니다만 [그것이 알고싶다] [동물농장] [궁금한이야기Y] 등 흥행한 프로그램을 다수 맡아 진행하신 연출가라고 하네요 .


세번째 이유.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최근 웹툰 원작 드라마, 영화 등이 흥행하면서 모범택시 그 기세를 이어나갈 것이라는 기대감이 드네요.


모범택시 줄거리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극입니다.

한국형 다크히어로물의 진수를 선보일 웰메이드 사이다 액션 드라마라고 하네요. 최근 빈센조 등 다크히어로물 관련 드라마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모범택시 등장인물


공개된 모범택시 인물관계도를 보면 [무지개 택시 라인] 을 중심으로 [검찰 라인]과 [대모 라인]의 연결고리를 바탕으로 이야기가 전개될 것 같네요.

모범택시 무지개 택시 라인》


모범택시 기사 김도기 역(이제훈)을 중심으로 무지개 택시라인 대표이자 파랑새 재단 회장 장성철 역(김의성) 해커 안고은 역(표예진) 등 연기력이 탄탄한 구성원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떤 방식으로 악당을 응징할지 궁금해지네요.

모범택시 대부 라인》


대부업계를 휘어잡고 있는 대모 백성미 역(차지연) 이 무지개 라인과 일종의 거래를 통한 협력 관계로
이들 사이에 어떤 거래가 이뤄지고 있을지는 알기 위해서는 모범택시를 시청할 수밖에 없네요.

《모범택시 검찰 라인》


공적 정의를 원칙으로 하는 검찰 라인과 사적 정의 구현을 목표로 하는 무지개 택시 라인 간 이색적인 관계도 모범택시 흥미로운 점인듯해요.

열혈검사 강하나 역(이솜)이 무지개 택시 라인을 추적하지만 차장검사 조진우 역(유승목)이 김의성과 친구로서 무지개 택시 라인의 협력자 관계인데요

검찰라인과 무지개 택시 라인이 단순히 쫓고 쫓기는 것을 넘어 속고 속이는 스토리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