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이 시작하네요. 이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6월 17부터 매주 목요일 밤 9시 TVN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이번 시즌은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고하네요!


[슬의생 시즌2, 1차티저]


[슬의생 시즌2, 2차 티저]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시즌1부터 법정 근로시간을 준수하면서 제작하기로 해, 주 1회만 방영해요. 아쉽지만 배우분들과 여러 슬의생 제작자 분들을 위해 참읍시다!!


넷플릭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PD님은 정말 유명하신 분이시죠. 바로 신원호 PD님 입니다.

신원호 PD님은 응답하라 시리즈에 이어 슬기로운 시리즈로 연타석 대박을 치시고 있는 스타 PD님 이신데요. 제가 이분의 작품을 진짜진짜 좋아하는 이유는 이분이 만드신 작품의 성향이 선(善) 해서예요.

말 그대로 착한 드라마를 만드시죠. 요즘 펜트하우스 시리즈 등 자극적이어야 재미있고 시청률이 잘나간다는 공식을 깨신 대표적인 분이시죠.


착한 드라마이지만 그 어떤 자극적인 드라마만큼 쫄깃쫄깃한 긴장감을 이어가는 스토리가 별미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에서도 각 캐릭터간 스토리와 관계를 통해 다음화를 계속 기다리게 했었어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지금 가장 궁금한 것은 바로 송화가 익준이의 고백을 받아줬을까? 네요.

출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마지막장면


정말 정말 궁금합니다!! 빨리 보고싶어요!!!!

이어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대하여 더 알아볼게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간단 줄거리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스토리.

얼마전 유퀴즈를 보면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야기가 생각나더라구요. 의사선생님들이 최선을 다해도 별이되는 아이들이 있고 밝은 웃음을 되찾는 아이도 있다는 소아과 의사선생님의 이야기는 마음이 무겁다면서도 따뜻해지는데요.

이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슬의생 시즌1을 보면서 혼자 많이 울고 웃었던 날들이 기억나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배경

이대서울병원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율제병원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요.
슬의생 배경이 되는 율제병원은 실제로 이대서울병원 에서 촬영되었다고 해요.

다른 의학드라마와 다르게 《흉부외과, 산부인과, 소아외과, 간담췌외과, 신경외과》 다양한 부서의 이야기를 볼 수 있어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등장인물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준 역(조정석)
의대 99학번, 간담췌외과 조교수,  40세


'이익준'을 한마디로 말하면 만능캐릭터죠.
놀땐 잘노는 분위기 메이커, 공부할땐 공부하는 항상 전교 1등, 의대 수석으로 입학 • 졸업하는 사기캐!

하지만 익준의 가장 큰 매력은 가볍지 않다는 점이다.
친구들을 대할 때, 환자를 대할 때, 아들 우주와 여동생을 대할 때 가벼운듯 행동하지만 속마음은 그 누구보다 따뜻한 익준이라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죠!

익준이 가진 아픔은 아내의 바람으로 인한 이혼이지만 아내를 미워하지 않고 아들 우주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데 익준에게 새로운 사랑(송화)이 찾아오는데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정원 역(유연석)
의대 99학번, 소아외과 조교수,  40세


20년차 의사지만, 한 번도 환자나 보호자, 하물며 동료 의료진에게도 화를 낸 적이 없는 천사같은 성품의 소유자.

모태신앙이 천주교이지만 별명은 부처.
하지만 5인방 사이에서 안정원은 똥고집과 예민함은 기본이요, 뒤끝은 작렬하는 반전 매력?

전 병원장의 아들이지만 병원을 물려받지 않고 신부가 되고자 하지만 어머니의 반대에 부딪하는 와중에 마음에 걸리는 여자가 생기는데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준완 역(정경호)
의대 99학번, 흉부외과 부교수,  40세

준완은 겉보기에  까칠하고 매몰찼던 성격으로 레지던트 사이에서 냉혈한 악마로 불리지만 속마음은 흉부외과답게 따뜻한 심장을 가지고 있는 츤데레.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는 바람둥이지만 드디어 한 여자에게 정착하게 되는데요. 그대상은 바로 익준의 여동생 익순이.

익준이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몰래 데이트를 하지만 군인인 익순이가 해외 파병을 나가게 되는데..


슬기로운 의사생활 양석형 역(김대명)
의대 99학번, 산부인과 조교수, 40세

자발적 아웃사이더, 나이 마흔에 마마보이, TV 보는 게 취미이자 특기인 석형.

하지만 석형이 마마보이가 된 이유는 아버지가 젊은 여자와 바람을 피워 몸과 마음이 다친 엄마를 돌보기 위해서!

닫힌 그의 인간관계에 문을 두드리는 같은 산부인과 의사 민하샘과 이어질지..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 역(전미도)
의대 99학번, 신경외과 부교수,  40세


작은 체구에 소녀 같은 외모와는 정반대로 속은 너무나 단단하고 알차 여자 익준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유난스런 의대 99학번 4인방을 한 방에 제압하는 리더십의 소유자이자, 환자에겐 친절한 의사, 후배들에겐 믿고 따를만한 교수.

송화의 유일한 즐거움은 고요한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