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방배역에 있는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해서 방배동에 오게 되었어요.
와이프도 함께 와서 뷔페보다는 방배역 맛집을 찾아가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와이프가 가볍게? 덮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니 방배역 덮밥 맛집으로 '귄식당'이 있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귄식당 가는 법]

귄식당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 13길 18 1층 126호

귄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0 · 블로그리뷰 42

m.place.naver.com


귄식당은 방배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가는 방법이 제일 빨라요.

출처 : 네이버

방배역 3번 출구로 나오면 2가지 방법으로 갈 수 있는데 사람이 없는 길로 가려면 방배역 먹자골목으로 가지 말고 대로변을 따라가다가 KB국민은행 방배점이 보이는 골목길로 들어가시는 방법이 하나 있고요.


방배역 다른 맛집도 구경하면서 사람들의 활기도 느끼면서 가려면 방배역 먹자골목길로 들어가서 쭉 내려가다 보면 위 사진에 보이는 방배 아크로타워가 보이는 골목길로 들어가는 방법이 있어요.


귄식당은 방배 아크로타워 1층에 있어요.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셔도 상가 주차장을 이용할 수가 있어서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다만 점심시간에는 주차된 차량이 많아서 주차가 힘들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귄식당 영업시간 및 웨이팅]

귄식당 영업시간
OPEN : 11:20
CLOSE : 21:20
BREAK TIME : 15:00 ~ 17:00
휴무일 : 매주 일요일


귄식당 앞에는 메뉴판과 웨이팅시 기다릴 수 있는 의자가 배치되어 있어요. 웨이팅 할때는 귄식당 사장님에게 인원수를 말하고 기다리는 것 같아요.


귄식당은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요. 벽쪽을 보고 먹는 3자리, 창가쪽 2자리, 바테이블 7자리로 10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데요. 사람이 몰리는 점식, 저녁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그래도 메뉴가 덮밥이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짧고 손님들도 금방 먹고 일어나기 때문에 회전율이 빨라 웨이팅 시간이 그렇게 길진 않을 것 같네요.

[귄식당 메뉴 및 후기]


귄식당에 들어가면 먼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점심메뉴와 저녁메뉴가 가격과 종류가 다른건지 따로 되어있니요.
저희 부부는 치즈믹스(치즈돈까스1 + 생선까스)랑 닭고기 덮밥을 주문했어요.


귄식당 메인 메뉴는 연어덮밥, 등심카츠, 매운 등심카츠 덮밥, 닭고기 덮밥인 것 같네요.


조리시간은 확실히 짧아요. 10분정도만에 메뉴가 나왔어요. 나무트레이에 반찬, 소스, 돈까스가 정갈하고 깔끔한 한상 차림으로 나오더라구요.


튀김옷이 얼마나 바삭한지 느껴지시나요!!
제가 돈까스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가끔 튀김옷이 기름에 절여져 나온 곳이 있던데 귄식당 튀김옷은 기름기 없이 바삭바삭하게 잘 튀겼어요.
치즈돈까스가 고소하고 느끼한 맛이라면 생선까스는 소스와 찍어먹으니 달콤바삭한 맛이라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한 조각 먹기위해 살짝 벌려보았더니 치즈가 주르륵 흘러내려요.. 치즈, 돈까스 튀김, 고기가 조화를 잘 이루고 있어 진짜진짜 맛있어요~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가 나오고 소스는 기본 돈까스 소스와 사진에는 없지만 소금이 나오고 생선까스용 타르타르 소스도 함께 나왔네요.


이번에는 닭고기 덮밥입니다.
반찬은 돈까스와 동일한데 고추장아찌가 추가되서 나왔어요. 미소국도 똑같이 나오는데 맛이 삼삼하니 좋았어요.
저는 미소국이 맛집을 가르는 반찬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별로인 식당들은 미소국이 못 먹을 정도로 짜게나오거나 특유의 조미료 맛이 나는 곳이 있는데 이런 곳은 메인메뉴도 맛이 없더라구요.

하지만 귄식당 미소국은 삼삼하니 메인메뉴와 잘 어울려서 만족했답니다.


닭고기 덮밥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점은 소스가 닭고기와 밥에 잘배었다는 점이었어요. 그래서 딱 먹었을 때 맛이 풍미가 깊다고 느껴졌거든요.
다만 아쉬운 점으로는 닭고기가 좀 질기다고 해야할까 식감 부분은 좀 아쉬웠답니다. 좀 더 닭고기를 부드럽게 할 수 있었다면 더 맛있었을텐데..

전체적으로 맛과 서비스 매우 만족스러웠던 방배역 맛집 귄식당 리뷰를 마칠게요.

아 반찬과 밥은 사장님한테 말씀드리면 리필해 주신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